Anonymous of Holland            -A Dutchman in Korea-

    Helo welcom 2 my websight

나는 왜 한국을 사랑한다 – 리차드 쓴 매혹적인 이야기

나는 아직도 한국어를 잘 못 하지만 이 글을 숙제로 썼어요.
실수가 아마 많이 있지만 뜻은 분명하길 바라요.

t22

나는 2011년에 처음 한국에 왔다. 그 전에는 한국에 대해 텔레비전에서만 접했다. 그래서 나는 벌써 한국에 대해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나는 그 때는 유럽에서만 여행해서 아시아가 완전 신비했다. 그 이유로 한국에서 봉사활동을 할 계획이었다. 서울에 도착하자마자 다른 세계에 온 것 같았다. 건물들은 다 하늘까지 닿고 공항에서 있는 표지판들 다 읽을 수 없는 언어로 썼다. 그러나 나는 봉사를 한 곳이 서울보다 더 익숙지 않은 곳이었다. 그 곳은 심지어 내가 본 드라마와 달랐다. 처음에는 좀 힘들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저 외딴 곳에서 나는 실제 한국 생활을 경험했다.

나는 완도군에서 일주일 동안 생활한 것이 이년 동안 한국 텔레비전을 본 것보다 한국에 대해서 더 많이 알게 해주었다. 한국 사람들의 환대를 느낄 수 있었고 한국의 풍부한 문화를 직접 경험했다. 그 때 동안 나는 날마다 한국과 더 사랑에 빠졌다. 비록 나는 한국어를 못 하지만 사회 구성원처럼 느꼈다.

t23

한국은 네덜란드보다 완전 다르지만 그 이유로 나에게 더 흥미 있다. 여기에서 네덜란드에서 못 찾는 것과 경험들이 있어서 이것을 다 경험할 때까지 나는 떠나고 싶지 않다.

One comment on “나는 왜 한국을 사랑한다 – 리차드 쓴 매혹적인 이야기

  1. Nellie Luijten
    7 June 2015

    Hoi Richard,
    Ik heb de log in het Nederlands laten vertalen maar het is dan nog maar raden wat je precies bedoelde. Ik heb de conclusie getrokken dat Zuid Korea een heel aparte plaats in je hart heeft en de je het een fantastisch land vindt. Dat moet ook wel want anders had je het niet zo lang vol kunnen houden. Wij vinden dat knap van je hoor.

    Wij hopen dat het dit jaar weer goed mag gaan met je en dat we je volgend jaar kunnen bezoeken. Ik verheug me erop je weer in “levende” lijve te zien.

    Houdoe en houd je haaks.

    Nellie

Comment

Information

This entry was posted on 7 June 2015 by in Korea and tagged , , .

For e-mail updates!

Join 64 other followers

Forgotten Tomes

Statistics

  • 24,527 Minds Expanded

Instagram

Final picture of the day:
A really, really #happy #Gumiho #고병재 after winning his first ever #GSL #Final. 
After the match, he said the first thing he's going to do is absolutely nothing for at least 5 days since getting this far in the GSL was a lot harder than he had imagined. 
Take a rest, 병재야, you deserved it. 
#Starcraft #Starcraft2 #SC2 #스타크래프트2 #스타2 #스타크래프트 #esports #gaming #progamer #Korea #Terran #SouthKorea #게임 #Gumiho #고병재 with his friends, celebrating his #GSL #Finals #victory over #soO. 
#Starcraft #Starcraft2 #SC2 #스타크래프트2 #스타2 #스타크래프트 #esports #gaming #progamer #Korea #Gumiho #고병재 asked me for a picture after I won the #GSL #final against #soO #어윤수 today. Thought I'd humor him. 
#Starcraft #Starcraft2 #SC2 #스타크래프트2 #스타2 #esports #gaming #progamer #Terran #스타크래프트 #테란 #파이널 And once again your #GSL #Final #winner is NOT #soO! 
Congratulations to #Gumiho #고병재 for his first win, and apologies for Instagram's focusing being so crap. 
#Starcraft #Starcraft2 #SC2 #스타크래프트2 #스타2 #esports #gaming #progamer #Zerg #Terran #어윤수 #테란 #저그 #videogames The #Alien #Anthology 35th #Anniversary Edition Bluray #Boxset is safely in my hands where #RidleyScott can't touch it. 
Now to find a #Bluray player so I can actually watch it.. #에이리언 #블루레이 #세트 Good #beer and #chill #jazz make for a very nice combination. 
#CrazyMountain #LavaLake #ilovethislabel #craftbeer #맥주 #크래프트비어 #후암시장 #SoundDog #atmosphere #분위기
